Q&A

AS문의(답변)
곽원식 조회수:264
2017-04-03 19:11:22

반품하라고 하셔서 반품 했는데요

반품은 CJ대한통운 택배이었던것 같습니다만...

와이프가 전극을 안보내고 포장해서 경비실에 맡긴것 같습니다

전극부분은 나중에 미수취되었다고 알려주시면 다시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그런데 반품이후에 반품은 수취를 하셨는지?

교환제품은 언제 오는지?

진행상황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알 수 없나요? 궁금하지만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레쥬님께서 쓰신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바로 연락드리고 교환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쥬일동-



::곽원식님께서 쓰신글============
 

고객센터 080-850-7676번으로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안되어서 게시판에 남깁니다.

 

레쥬(레드)를 구입했는데요

구입한지는 몇개월 된 것 같습니다.

어제 처음으로 사용하려고 뜯었는데

전원버튼과 +버튼이 눌려지지가 않습니다.

당장 사용하려고 했는데 새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A/S 또는 교환이 필요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곽원식 010-9013-8941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