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AS요청(답글)
레쥬 조회수:433
2015-11-05 10:44:46

안녕하세요. 레쥬 담당자 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교환품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사용하시다가 불편하신점 있으시면 저의가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쥬 일동

::REJU짱님께서 쓰신글============
 

지난 6월경에 REJU를 샀는데요

 

램프B가 계속 연결대기(녹색)으로 깜박이고 동작이 안됩니다.

 

제품설명서 뒤에 있는 전화(080-850-7676)으로 전화하는데 연결이 안되네요.

 

전화부탁드립니다.(010-4231-0280)

 

감사합니다.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