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AS 지원 요청
레쥬 조회수:411
2016-05-09 11:3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레쥬 담당자 입니다.

먼저 사용상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파손된 제품을 구매하신 백화점에 방문하셔서 새제품으로 교환하셔도 되구요.

아니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말씀해주신 내용은 저희 레쥬의 제품개선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레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다 나은 품질로 고객님의 관심에 부흥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쥬일동

::몽key님께서 쓰신글============
 

반갑습니다.

ReJu의 제품을 모 백화점에서 확인 후 구매한 고객입니다. (4/24일)

 

허리에 부착하여 구동 시킨 상태에서

누웠다가 일어나는 순간에 제품이 허리에서 떨어지며,

cover가 분리되어 고정이 되지 않습니다.

 

낙하높이가 허리인데도 불구하고 제품이 분리가 되어버리며,

더구나 내부에는 파손자국도 없는데 제품 조립이 안됩니다.

AS 지원을 요청 드리며, 제품 송부처 확인 부탁 드립니다.

사진 첨부 드립니다.

 

고객의 목소리로 사용에 대한 VOC 전달 드리자면

1. 장점 : 간편하게 어떤장소에서도 물리치료가 가능하다

2. 단점

 - 허리 사용시, 젤 부착력이 좋지 않다. (잘 떨어져서 반복적으로 붙여줘야 한다)

 - 자극 공급기의 내구력이 약하다. (drop에 취약)

 - 두께 때문에 정자세로 누워서 착용이 불가하다.

 - 작동을 위한 전원 on 버튼을 너무 오래 눌러야 한다.

 - 작동 중에 전원 분리 시, 손에 전기 자극이 와서 순간 놀랄 경우 발생

 

* 제품 제작 idea로 key pad는 flexible한 재질로, cover 재질과 결합 방식도 개선 해보는 것을 제안 드립니다.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