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A/s는 어쩌라고요(답변)
레쥬 조회수:379
2016-09-21 11:13:36

안녕하세요. 레쥬 담당자 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 까지며, 080-850-7676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혹시 고객님 전화 번호를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겔패드구입후님께서 쓰신글============
 

밑에 문의글도 그렇고 다 고객센터로 문의 달라는 말만 남기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받지 않으면서.......도대체 어떻게 A/S를 받나요

유상이든 무상이든....팔기만 하면 그만인가요..

겔패드 구입후 늦으면 다른사이트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급하고 답답한건 소비자니...

이거원...후기보고 구매하고 사용후 추천하려다

A/S 때문에 사려는 사람 말리고 싶네요...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