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서비스관련
anny 조회수:902
2017-11-14 01:16:03

레쥬를 2개 구입(현대백화점 압구정에서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기가 극히 소형이라 그런지 아주 약하여 제품의 상,하단 분리가 잘 됩니다.

as건으로 상담하니 구입처로 보내지 말고 방문 수거를 한다고 구입시 박스에 넣어서 보내라고(11월8일`11시 담당자 이재윤) 방문 수거 약속을 (18일 종일이나 13일 11시)하여  그시간에 대기하여 기다렸으나 아무소식이 없어 11월13일(10시56분최현희)씨와 재차 통화를 하여, 확인후 연락 하겠다는 말을 듣고 다시 전화번호를 불러주고  종일 기다렸으나 또 감감 무소식입니다.  제품은 필요할때 사용하여야 빛을 발하는것인대 이렇게 안이하게 대응하여 시일이 늦어지는게 무척화가납니다. 제품을 팔고난후  as가 제대로 되어야 신뢰를 갖는것임은 기본이 아닐까요? 두번의 전화로도 해결이 안되어 글을 올립니다. 신속한 처리 바랍니다.

review에 보니 귀사에서 as가 생명이라는 글이 있네요. 지당한 말씀입니다.  전화 응대는 무척 친절하게 해주셔서 한점 의문없이 기다렸는대. 기대와다릅니다. 모든고객에게, 한결같이 처리되어야하는것일테지요. 아니면 이번엔 무슨 사정이 있는것인지 그렇다면 그 이유를 알려주셔야 순서가 맞지 않을까요? 주변에 레쥬를 소개를 하기도 했는대 그사람들도 저같은 경우가 생길까 싶어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