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양육비 안 준 나쁜아빠 신상공개는 공익"…배드파더스
오석영훈협 조회수:18
2020-02-04 14:43:22
클로버게임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삼성전자 빅딜에 자신감…차·디지털헬스·비즈SW 중점투자,디지털타임스 김은 기자 손영권 삼성전자 전략혁신센터 SSIC 사장은 내년 자동차 사업과 디지털 헬스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SW 에 중점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4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손 사장은 지난 1일 현지시각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스타트업 페스티벌에 참석해 내년 인수·합병 M A 우선순위를 묻는 기자들에 질문에 대해 자동차 사업 확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겠다 며 이같이 답했다. 손 사장은 예방 의학과 관련 기술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헬스가 기회의 영역이라며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관련해서는 산업 인터넷과 자동화 네트워킹 데이터 전송·보안 분야 기업을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 사장은 M A를 도구로 이용하려 노력하고 있다 며 미국의 자동차 전자장비업체 하만을 인수한 것이 더 큰 딜을 추구하는데 자신감을 갖게 했다고 말했다. 그는 삼성전자는 매우 주의 깊고 보수적인 기업이어서 타당한 곳에 투자할 것 이라며 더 작은 볼트온 bolt on 기술 거래도 찾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손 사장은 삼성전자가 2012년 미국 실리콘밸리에 SSIC를 만들면서 영입한 인사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체제에서 하만과 루프페이 등 M A를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배터리게임20171207,IT과학,스포츠조선,차별화된 액션 리버스D 호쾌하고 빠르다,차별화된 액션 RPG 리버스D가 모습을 드러냈다. 리버스D는 드래곤을 만나다로 호평받았던 스노우팝콘의 차기작이다. 게임은 카툰랜더링 캐릭터와 차지액션 패링 가드 등의 액션으로 컨트롤의 재미를 살렸다. 다소 어려워 보이는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개발자들이 난이도 있는 액션을 좋아한다. 며 스노우팝콘은 차별화된 액션 RPG를 만들었음을 자신했다. 간단한 조작이지만 화면 연출에서는 충분한 효과를 주는 등 시각적 효과도 강조했다. 공중의 적을 상대하기 위해서 다른 캐릭터와 태그 방식으로 전투를 펼치고 패링 가드 등으로 유저들의 전투는 상당히 다이나믹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리버스D가 추구하는 액션이 빠르고 속도감 있게 표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비슷한 액션이지만 유저들의 니즈는 존재하고 뛰어난 게임성이면 충분히 선택받을 수 있다는 자신감도 내비쳤다. 리버스D의 또 다른 특징은 성역이다. 성역 콘텐츠는 유저가 만드는 던전 으로 유저가 방어해야하는 목표이자 공략 대상이다. 던전에서 수집한 몬스터와 보스를 방어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 이라 불리는 방어 몬스터는 일반 영웅처럼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고 유저와 함께 실시간 방어에 참여하는 문지기 역할을 한다. 등급과 레벨 몬스터 특성에 따라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방어 진형을 구성할 때 전략적인 선택이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실시간 난입은 방어전의 승패를 결정지을 정도로 중요하다. 다른 유저가 성역에 침입하면 유저는 난입해 실시간으로 방어할 수 있다. 난입 타이밍을 직접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이 중요하다. 김기억 대표는 리버스D는 던전을 공략하는데 그치지 않고 방어해야 하는 장소로 사용된다. 던전에서 유저들이 공격하고 막으면서 교류하는 부분에 의미를 뒀다 고 이야기했다. 리버스D의 국내 서비스는 엔터메이트가 담당하고 일본은 세가 게임즈가 퍼블리셔로 결정됐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리버스D를 첫 공개하는 자리라 설렘과 기대가 공존한다. 라며 빨리 게임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완성도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앞으로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현장을 방문한 세가 게임즈 관계자는 일본 퍼블리셔 중 세가를 선택한 스노우팝콘에 감사한다. 일본 서비스 시기와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리버스D의 OST는 가수 볼빨간사춘기 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리버스D는 12월 비공개 테스트를 거쳐 2018년 상반기 출시를 준비 중이다.바카라게임사이트20171201,경제,이데일리,맺음 5호선 직장인 대상 같은 라인 미팅이벤트 진행,사진 이음소시어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음소시어스는 오는 21일 자사의 VIP 매칭서비스인 ‘맺음’이 오프라인 미팅 이벤트 ‘같은 라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하철 5호선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장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달 2호선 라인에서 같은 방식의 이벤트가 진행된 바 있다. 당시 이 이벤트에 신청한 직장인들이 1700명에 달했다. 미팅은 오는 21일 오후 5호선 라인 중 신청이 가장 많은 두 지역의 식당에서 3대3 미팅으로 동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직장이나 거주지가 5호선 라인인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 관계자는 “같은 라인 2호선 이벤트가 싱글 직장인 회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어 5호선도 개최하게 됐는데 이 역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직장인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혼 뒤 자녀 양육비를 주지 않는 전 배우자의 신상정보를 공개해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온라인 웹사이트 ‘배드파더스(Bad Fathers)’ 관계자가 국민참여재판으로 진행된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